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 live photo 배경화면 주요 내용. 회사 관두고 커피 배워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커피향도 너무 좋고 주변에 어디 커피배울 데 있나 봤는데 국비로 배울 수 있는 것도 있고 좀 더 알아보고 커피 공부좀 하려구요. 편의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팥빙수 엄청 사다놓고 집에서 우유 부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옛날에 먹던 팥빙수맛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집에서 팥빙수 먹는게 최고 행복이예요. 여름 감기는 개도 안걸린다는 옛말을 알고 계시나요? 하지만 이 옛말은 직장인들에게 해당하는건 아닌 것 같아요. 에어컨 아래에서 최소 8시간 넘게 일하면 걸리지 않을 감기도 오들오들 걸린답니다. 아, 그리고 오늘은 아이폰 live photo 배경화면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화면이 커야 영상을 볼 때도 게임을 할 때도 좋죠 작은 화면의 휴대폰은 그립감은 좋으나 평소에 사용할 때 조금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데 아이폰11의 LCD 디스플레이는 6.1인치로 프로나 맥스 제품 보다는 화면이 작지만 그래도 영상을 보거나 게임하는데는 지장이 없고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 큰 화면으로 휴대전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live photo 배경화면 관련 내용으로 최대 용량도 프로보다는 반 정도에 불과한 256GB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특별히 용량이 어마어마한 것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아닌 이상 이 용량도 굉장히 넉넉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사진을 찍거나, 연락을 하는데 사용하는 용도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경우 이정도의 용량도 더욱 만족스럽게 쓸 수 있거든요. 거기다 영상을 즐겨보는 분들이라면 디스플레이 크기가 프로에 비해 0.3인치 더 크니까 오히려 장점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아이폰11이 더 장점이 많아 보일 수도 있는데요. 그정도로 스펙 자체가 좋기 때문에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이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에 아이폰 성능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소개해드리는 모델 알아보시는 것 어떨까요?



색상은 제가 본 핸드폰 중에 제일 다채롭고 다양했어요. 기본적인 컬러인 화이트, 블랙부터 레드, 민트, 옐로우, 연보라까지 엄청 다양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보라색이 가장 독특하고 처음 보는 색상임에도 불구하고 영롱함때문에 더 반했던 것 같아요. 아이폰답게 뒷면이 유리처럼 반짝거려서 더 예뻤던 거 같아요.

휴대전화를 논하면서 배터리 이야기를 안할 수 없죠? 영상 시청을 기준으로 했을 때 최대 17시간 영상시청이 가능한 수준의 배터리 용량이 가능하고 전 제품인 XR보다 1시간 더 긴 배터리 사용시간이 가능하고 오디오 재생 기준 충전 한 후 오디오 재생 최대 65시간 가능하다며 급속 충전도 가능하고 무선 충전도 가능하고 저장 용량은 총 3가지 버전이 있고 64GB, 128GB, 256GB 총 세가지입니다.



애플사의 스마트기기를 꾸준히 사용하는 유저들이 제일 높게 평가하면서 만족도도 높은 부분은 아이폰의 카메라일것 같습니다. 아이폰11 카메라모드는 야간모도, 자동조절, 흔들림보정, 적목보정등 카메라 초심자들이 사용하기에도 쉽게 설정이 가능한 기술들이 들어가있어 전문가가 아니라하더라도 전문가수준의 사진촬영이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아이폰 live photo 배경화면 관련 내용으로 요즘 핸드폰은 생활 방수는 기본, 아이폰11 역시 생활방수가 가능, 기존 모델보다 업그레이드가 되어 생활 방수 기능이 기존 모델 대비 2배나 강화되었고 수치로 말씀드리자면 수심 2m에서 최대 30분간 물에 넣어놓아도 방수가 가능하고 작동에는 지장이 없으며 듀얼심이 추가되어 과거에는 안되었던 기능도 가능한데 한 기기에 두가지 번호사용이 가능하다고 하고 와이파이 기능도 훨씬 빨라졌으며 기존보다 38% 빠른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폰11은 2019년 9월에 출시된 이후로 아직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죠. 전반적인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작인 아이폰 XS와 아이폰 XR과 비슷한 모습이에요. 또한 아이폰 XR과는 규격이 동일하더라구요. 기능적 장점에 대해 살펴보기 앞서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아이폰11은 디자인적인 장점이 상당히 큰 것 같아요. 언제부턴가 휴대폰의 디자인들이 전부 다 비슷비슷해지기 시작하면서, 신제품이 나와도 신제품처럼 느껴지지가 않았었거든요.




이제 아이폰 live photo 배경화면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