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세계적으로 전기차가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우리나라도 점차 관심도가 늘어서 충전소도 많아


지고 있습니다 가까운 일본만 하더라도 주유소


보다도 충전소가 더 많다는걸 보니까 많이 전기차


시장이 앞서나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런거에 비해


우리나라는 아직도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너무 적은거


같아서 대기오염이나 경제적인 측면에서 서둘러서 발전


시켜야 되지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오늘은 전기차


충전소 위치 찾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환경부 전기차 충전소 사이트에 접속하여 봅니다.


전기자동차 충전인프라 정보시스템 전기차 충전소


충전 위치제공 차종별 경로별 검색 정보등을


제공한다고 나와있네요.







서울지역 충전소 인데요 생각보다 많지는


않네요









홈페이지 첫화면에 충전소 찾기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지역선택에 시군구를 선택하고


검색을 하면 내가 원하는 지역


충전소 위치가 나옵니다.오른쪽에


지도에 보이는 표시는 초록색은 충전중


파란색은 사용가능 회색은 점검중 빨간색은 


운영중지 보라색은 시범운영 베이지색은 타기관 입니다.










울산광역시 충전소와 위치 입니다.










그중에 한곳을 상세검색 해보니


운영시간과 주소 연락처 충전요금에


대해 자세하게 열거 되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