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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유공자나 그 자녀에게 


주어지는 혜택중에


취업관련 혜택이 있다면 


가산점이 주어지는데


오늘은 취업대상자 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민원24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발급민원 민원신청


민원안내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토지대장


지방세등을 처리하도록 


도와줍니다.







검색창에 취업지원대상자를 


입력하여 


검색을 하여 줍니다.







여기서 신청을 눌러도 됩니다.






필요한 서류는 없고


수수료도 없습니다.






취업대상자증명서를 


발급받을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용도에서 보면 채용시험 가점


이 보입니다. 이 혜택이 중요한점


이겠죠 민원신청하기를 눌러주면 


끝나는데요 프린터기가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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