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제 장마도 끝나고 아침 저녁으로는 날씨가 선선해


져서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 떠나시는 분이 많아 질것


같은데요 오늘은 베트남 다낭 비행기값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인 동남아 중국 방콕 사이판등 


많은 여행지가 있는데 저는 요즘에 다낭이 인기 여행지로  


관심이 많이 갑니다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언제 기회 봐서


여행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든 항공사 비행기값이 


똑같지가 않습니다 10만원에서 몇십만원까지 차이가


나기 때문에 꼼꼼하게 잘 살펴 보시고 예약하시기 바랍


니다.









인터파크에서 비행기값을 알아보았을때


왕복요금을 기준으로 보면 아시아나 대한항공


베트남항공 케세이퍼시픽 유효일과 출발일에 


따라서 요금이 다르게 나오네요 30만원대에서


많게는 40만원 대로 찾아볼수 있습니다.










하나투어 인데요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네요


38만원에서~50만원선으로 저렴하게 할려면 추석연휴


특가를 노려 보는게 좋을듯 합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는 최저가 37만원에서 40만원대로


다른 사이트랑 비슷하네요 진에어 항공권이 


좀 저렴해 보이네요








요즘이 여행성수기라 40만원~50만원대로 가격이 많이


비싼데요 3~4개월 전에 미리 예약하시면 10~20만원


정도를 싸게 구입하실수 있고


항공권 특가 할인이나 땡처리 항공권도 한번 눈여겨


보시는 것도 좀더 저렴하게 다녀오시지 않을가


생각이 듭니다.



땡처리닷컴 바로가기








다낭은 물가도 싸고 최근에 호텔도 많이 지었다고


하니. 숙소나 숙박을 정하실 때도 무리 없이 예약


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지인이 다낭 리조트에 머물


렀는데 좋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