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복음성가 메들리 


찬양 연속듣기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자동차는 차도로 기차는 


철로로 다니며 배나


 비행기도 길이 있듯이


인생길도 종착지가 있습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요 14:6)


예수님은 우리에게 어떤 길이


되실까요?






첫째, 예수님은 우리 인생을 


복된 길로 인도 하십니다.


하나님은 현재 우리의 삶에도


평강의 길이 되시고, 막힌 것은 


열어주시고, 얽힌 것은 풀어 주시어


 복된 길로 인도 하십니다.






둘때, 예수님은 우리 인생을 


의의 길로 인도 하십니다.


욥도 고백했습니다.


"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 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라"


(욥 23:10)예수님만이 우리를 


의의 길로 인도해 주십니다.







셋째, 예수님은 우리 인생을 


평안의 길로 인도 하십니다.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아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요 14:27)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사 41:10)







복음성가 메들리 찬양


곡을 들으시고


하나님이 베푸신 은혜를 기억하고


감사하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