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상품권 많이들 사용하시죠?


저는 그냥 현금이나 카드를 


쓰기 때문에 상품권을 쓸 기회가


별로 없었습니다.몇년전데 돈 대신 


상품권으로 받은적이 있었는데 대부분


수수료 주고 현금으로 바꾸고 몇장은


백화점에서 현금 대신 물건을 삿습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있을경우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상품권의 종류는


5천원권 부터 50만원권도 있네요







현대백화점 상품권 쇼핑 사용처는 


백화점 전점(15개점),아울렛(4개점)외


다양한 곳에서 쇼핑이 가능합니다.







전국 호텔 사용처 입니다. 다양하게


많네요 여행할때 필요할 거 같아요










맛있는 레스토랑이나 외식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구요









공연장이나 리조트 영화관


문화 레저로 쓸 수 있네요.






골프 


저도 꼭 골프 배우고 싶었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배워 볼려고 합니다.







와! 면세점에서도 가능하네요


저도 오늘 처음 알았어요










건강검진도 우리 일상생활에


꼭 필요하죠 요긴하게 쓸 수가


있네요 









이상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디에 어떻게


쓰여지는지 궁금하셨던 분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