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미령씨 노래가 중년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미운사랑에


이어서 신곡 사랑아 반갑다와


한잔의 눈물이 좋은 반응을 


얻도 있습니다.오늘은


 진미령씨 신곡을 감상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진미령씨 신곡을 들어보면


가사와 노래가 마음을 뭉클하게


만드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한잔의


눈물이 더 관심이 가네요


멜로디가 미운사랑 처럼


중독성이 있고요 중장년층에서


들어보시면 공감하실듯 해요







한잔의 눈물 가사


작곡 송광호

작사 진미령



오늘밤 내가슴 내가슴 적시는 


희미한 추억이여


행복이었나 고통이었나

 

한번쯤은 사랑이었나


누구나 한번쯤은 간직해 보고싶은


애태움속에 기다림이었나


나혼자만의 외로움은

 

생각지도 않았어요


아아아아아아 뺨을스치며 


잔을채우는 눈물이여



누구나 한번쯤은 간직해 보고싶은 


애태움속에 기다림이었나


나혼자만의 외로움은

 

생각지도 않았어요


아아아아아아 뺨을 스치며 


잔을 채우는 눈물이여


아아아아아아 뺨을 스치며

 

잔을 채우는 눈물이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