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


졌습니다. 가을의 끝자락이


지나가고 겨울이 올려고 하네요






올가을에 미리 겨울


파카를 구매할려고 했었는데 




바쁜일이 겹쳐서 이번에 알아


볼까 해서 스파오 매장을 검색


해 보았습니다.영업시간은 언제


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네이버 에서


스파오를 검색 합니다.





스파오 홈페이지 화면인데요


첫화면 맨밑을 내려서 보면


오프라인 매장찾는곳이 


나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전국에 지역별로 찾으셔도


되고 그냥 검색어 쓰고


매장찾기를 클릭해도


됩니다.





서울특별시에 들어가면


강남역점 신촌점 


건대점 홍대점등


구나 동마다 여러군데가


나오네요


중계점을 검색해서 


찾아 보겠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서는


어느 지점이던지 전화번호는


나오는데 영업시간에 대한


내용은 없네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영업점마다 다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몇군데 나오는 경우는


있네요 전화를 해서 알아보는


방법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정확하게 알고 가는 것이


헛걸음 안하는 길 같아요







제가 원하는 롱패딩 롱패딩파카가


스파오에 있네요 예쁘고 따순걸로


 골라서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야 겠어요







이상 스파오 개장시간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