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웬지 낙엽도 떨어지고 


옛날 추억도 생각나고 


선희언니 노래 좋아하던


그시절이 생각납니다.






요즘나온 곡도 좋지만 저는


1~2집 노래를 좋아하는데


1집에 있는 소녀의기도 가사를


한번 읇어 보겠습니다.






이선희 1집


1-아! 옛날이여

2-다시 필 사랑위해

3-갈등

4-혼자된 사랑

5-남들은 몰라

6-빛의 자손들

7-J에게

8-소녀의 기도

9-나는 사랑에 빠졌어요

10-누가 나를 알까요

11-사랑의 약속

12-이 말을 하고 싶어요






소녀의 기도 

노래-이선희



바람불면 흩어지는 쓸쓸한 낙엽이

모두 잠에 취한 이슬처럼 

아른거려요


그 목소리 귓전으로 담고 덧없이

 걷는 텅빈 마음은


떠난 사랑을 그리워하는

서글픈 마음뿐인데


혼자 남아서지켜야하는 

외로움이

나를 울리네


나는 나는 붙잡지도 못한 아쉬움에

낙엽되어 계절속에 나를 묻으며

봄이 다시 찾아오길 나는 빌어요

이밤 지새고 나면


떠난 사랑을 그리워하는

서글픈 마음뿐인데

혼자 남아서 지켜야 하는

 외로움이 나를 울리네


나는 나는 붙잡지도 

못한 아쉬움에

낙엽되어 계절속에 

나를 묻으며


봄이 다실 찾아오길 

나는 빌어요

이밤 지새고 나면

이밤 지새고 나면 





1985년도에 이선희 신드롬이 


있었는데 1집 대부분의 곡이


히트가 되었고 테이프가 늘어지


도록 듣고 또 듣고 하던 그시절이


그립습니다. 친구들아 다들


어디서 뭐하니








반응형
댓글